임영웅은 숨어 있던 원석이었습니다.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임영웅은 따듯함이 느껴지는 가수입니다. 트로트는 좀 가볍다는 생각을 했지만 저는 임영웅을 보면서 그런 생각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트로트를 뽕짝이라 그러죠. 우리나라에만 있는 트로트 감성은 그 어느나라도 흉내낼 수 없는 것이란 것을 깨닫게 됩니다.

 

임영웅 인기비결 핵심 3가지

 

임영웅 인기비결 핵심 3가지

 

겸손

사실 임영웅님이 갑자기 떴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무명시절이 길었습니다. 그 가운데에서 자신의 부족함을 알고 멈추지 않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입니다. 누구를 밟고 일어서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집중하고 단단히 하기 위해서 스스로를 채찍질하는 인고의 시간을 보낸 것이죠. 그러한 노력을 스스로 했기 때문에 시청자를 대할 때, 동료를 대할 때 겸손함이 물씬 풍깁니다. 

처음 가졌던 열정과 품격을 잃지 않고 4년간 기다리면서 기회를 보았습니다. 2016년에 데뷔해서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참가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스타덤에 올랐죠. 승승 장구하는 지금도 여전히 겸손한 모습의 임영웅입니다.

 

인성

기부천사라고 할 수 있는 임영웅은 선한 영향력을 동료 연애인들 뿐만아니라 사회 전반에 걸쳐서 눈에 띄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두번 하는것이 아니라 매년 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할 것이라는 믿음을 주고 있으니까요. 코로나19로 전세계적인 팬데믹 사태가 왔을때도 1억원을 기부했고 모교 장학금과 소아암 백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돕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초등학교6학년때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고 하는 임영웅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주변에 선행을 베풀었다고 합니다. 넉넉할때야 누구나 다 할수 있지만 부족할때 나눌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인성이 기본이 되었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비영리단체 알아보기>

 

 

임영웅 소아암협회 기부

실력

노래실력은 말이 필요없죠. 임영웅이 부른 노사연님의 바램은 천만뷰를 넘었으니 노래만 불렀다 하면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한번 들어보신 분은 2번 3번 계속 듣고 싶은 목소리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콘서트] - 임영웅 데뷔 7주년 내 영웅의 추억속으로 걸어가다

 

임영웅 데뷔 7주년 내 영웅의 추억속으로 걸어가다

2023년8월8일이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임영웅님이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요. 누구는 우연이라 하지만 지금의 임영웅님이 있게된 것은 필연이 생각합니다. 임영웅 데뷔 7주년 추억속으로 7년이 길

sunshine2020.tistory.com

[뮤지컬콘서트] - 임영웅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임영웅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임영웅님은 왜 이렇게 목소리가 좋을까요? 타고난 것일까 연습의 결과일까, 나도 따라갈 수 있을까? 생각해 봤는데요. 절대 불가하다 라는걸 알았습니다. 임영웅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자신의

sunshine2020.tistory.com

 

+ Recent posts